회사소개

인사말

안녕하십니까?
성수바이오텍에 대한 신뢰와 사랑 을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2002년 생활제품과 의약외품을 개발 취급하며 짧은 성장기간을 거쳐 2007년 ㈜성수바이오텍이라는 법인업체로 변신과 변화를 겪으며 '인류의 건강과 쾌적한 환경을 만든다' 는 회사의 철학을 바탕으로 국민의 건강을 지키고,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업으로 사명을 다하고 있습니다.

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크린업, 에어프레, 모파리, 내추럴에너미 등 위생관련업체에 해충퇴치제 및 천연탈취제를 공급하고 병원, 약국, 보건소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소독약과 살서제, 살충제 등 자사의 많은 제품들은 국민보건과 쾌적한 환경을 위해 생산 보급해 온 ㈜성수바이오텍의 산물입니다.

이외에도 ㈜성수바이오텍은 적극적인 노력과 과감한 투자를 통해 휴먼바이오산업을 선도하는 초일류 기업 실현을 위해 사업구조 고도화와 연구개발 역량강화, 경영의 시스템, 그리고 기업문화 혁신을 통해 경쟁력 있는 경영기반을 착실히 다져가고 있습니다.
앞으로도 ㈜성수바이오텍 임직원 모두는 '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고객의 건강과 쾌적한 환경은 삶의 질에 기여한다'는 미션 아래 '가장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인 기업'이라는 비전을 달성할 수 있도록 끊임 없는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.

대표이사안 성 수

회사개요

회사 (주)성수바이오텍
대표이사 안성수
소재지 대전광역시 동구 산내로513번길  53(상소동)
전화 1600-3661
팩스 042-345-2001
이메일 sungsubio@naver.com
웹사이트 www.sungsubiotek.com
쇼핑몰 www.sungsutotal.net

인증서